lkml.org
[lkml]   [2023]   [Jan]   [28]   [last100]   RSS Feed

Messages in this thread
/
From
Date
Subject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친애하는 하나님의 선택

눈에는 큰 눈물을, 마음에는 큰 슬픔을 기록하기 위해 이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제 이름은 Mrs Sayyouba
Elizabet이고 저는 튀니지에서 벅찬 키나 파소의 한 병원에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에 전압을
올려 이 말 밖에 있는 방법이 이 말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저는 2016년 최종하기 15년 동안 급증한 키나 파소에서 튀니지
대사와 함께 일했던 Mr. Sayuba Brown이 결혼했습니다. 우리는
아이 없이 11년 동안 결혼했다.

그는 단 3일 동안 지속된 짧은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시간 이후에 나는 재혼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고인이 된 남편이
살아있을 때 미화 850만 달러를 예치했습니다. (800만5000달러) 서아프리카 농촌키나파소수도 와가두구의 한은행. 현재 이
돈은 여전히 은행에 있습니다. 그는 이 돈을 활성화시키거나 파소 광에서 금을 가져오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최근에 의사는 그랬더니 7개월을 버티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내 상태를 알고 난 당신에게 이 돈을 주어 소외된 사람들을
돌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지갑의 30퍼센트를 일반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시기입니다. 돈의 70%는 돌아온 남편의 이름으로 고아원을
짓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그리고 거리를 벌이는 사람들을 반대하세요. 나는 고아로 증가하고 가족이 최소 시간에 하나님의 집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남편의 소원을 들어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이 질병은 저에게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나는
살아있다.

보상을 받자마자 키나파소에 있는 은행의 번호를 지정하고 은행 관리자에게 지폐장을 발행하여 귀하가 은행에 있는 돈의 현재
수취인을 표시하도록 지시할 것입니다. 따라서 내가 여기에서 인지한 대로.

부인 Sayyouba Elizabet
\

 \ /
  Last update: 2023-03-27 00:00    [W:0.023 / U:0.048 seconds]
©2003-2020 Jasper Spaans|hosted at Digital Ocean and TransIP|Read the blog|Advertise on this site